본문 바로가기

기본카테고리

영어공부 잘하는 방법 탑재된 어학기로 어학고민 끝.! 영어,일본어,중국어 어려움..

영어공부 잘하는 방법 탑재된 어학기로 어학고민 끝.! 영어,일본어,중국어 어려움..어학기로 쉽게 할수있다 new

핸디랩 하나로 학습기+외국어회화+전자사전+원어민 발음까지

---어학고민 끝 어학기로 쉽게 할 수 있는 영어,일본어,중국어 학습기 인기다.---

핸디랩 학습기는 영어학습기, 일본어학습기, 중국어학습기 등 모든 기능을 한 제품 안에 탑재했으며, 어학을 시작하는 또는 학업중인 학업생한데 필요한 제품이다.

핸디랩 어학기 주 특징은 학습기+외국어회화+전자사전+원어민 발음 탑재로 어학원이나 원어민 강사한데 수업 받듯 혼자 가능하다.

단어암기부터 발음교정, 스펠링암기, 독해, 작문, 리스닝, 대화식회화, 무한반복 등 수준별 학습과 난이도별 학습이 탑재되어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다.

핸디랩 학습기는 영어공부잘하는방법을 그대로 탑재하여 보고, 듣고, 말하고, 생각하고 방식의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5월에 출시되는 신제품에는 일본어학습기, 중국어학습기 기능이 추가 탑재되어, 영어학습기에만 집중되어 왔던 학습방법을 일본어와 중국어로 넗혔다.

또한 핸디랩은 듣기평가에 시험에 대비하여 회화테잎 400개 분량이 탑재되었으며, 기초영어 / 기초영어회화부터 일상에 필요한 회화까지 학습이 가능하며, 일본어, 중국어 회화도 기초부터 시험대비 및 일상회화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나만에 단어장 기능으로 학습하는 방법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단어외우기를 할 때 모르는 단어는 별도로 분리하여 test 기능으로 맞고 틀림까지 분리하여 준다.

학습기 개발사 프라이스디앤 대표는 영어공부법, 일본어공부법, 중국어공부법 등 다 있지만, 언어는 눈으로 암기하는 것보다 발음교정을 통하여 암기하는 것이 기억에 오래남고 발음시 필요한 입안 미세한 근육을 발달시켜 발음도 좋아진다고 했다.

어학 학습기중 학습기+외국어회화+전자사전+tv-dmb외 ebs, 강남구청인터넷 동영상외 mp3등 4가지기능이 들어간 디지털학습기는 현 기술로 표현되는 모든 것의 집합된 제품이 할 수 있다고 본다.

자세한 동영상 소개 및 편리한 학습기능 설명(http://blog.daum.net/handylab/2) 을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1688-3422로 문의하면 된다.